본문 바로가기

이근모/요즘 이근모코치는!

청소년육성회포천지구회장 취임

한국청소년육성회 포천지구회 결성

청소년들이여 꿈과 비전을 가져라!…이근모 초대회장 선출

2011년 07월 26일(화) 21:37 [(주)포천신문사]

 

ⓒ (주)포천신문사


포천경찰서는 지난 7월 26일 200여명의 회원과 청소년대표,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청소년육성회 포천지구회의 결성식을 개최하고 이근모 한국사회적코칭협회 회장을 초대회장으로 위촉했다.

이근모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포천의 청소년들이 꿈과 비전을 가지고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도록 도와주기 위해 포천지구회가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 며 “포천의 미래는 청소년들이 꿈과 비전을 향해 나아갈 때 밝아진다”고 역설했다.

이상원 포천경찰서장은 격려사에서 “한국청소년육성회 포천지구회가 결성되어 포천경찰서는 든든한 동지와 지원군을 얻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고 환영의 메시지를 전하고, “경찰 인력으로는 돌볼 수 없는 부분들까지도 청소년육성회에서 따뜻하고 애정 어린 관심으로 보듬어 주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서 이근모 초대회장은 청소년 대표들에게 <존아저씨의 꿈목록>이라는 책자를 선물하며 청소년들이 꿈을 갖고 실천하기를 독려했고 윤진철 대진대학교 교수는 축가를 통해 한국청소년육성회포천지구회의 출발을 축복했다.

한편 청소년 육성회는 청소년을 위한 비행예방 활동과 청소년유해환경의 정화활동을 전개하고, 청소년관련연구 및 문화행사를 주도하는 등 청소년 육성, 보호, 복지활동을 목적으로 지난 1964년 설립된 단체다.

↑↑ 이근모 초대회장이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 (주)포천신문사


↑↑ 이상원 포천경찰서장이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 (주)포천신문사


↑↑ 이근모 초대회장이 청소년 대표들에게 책을 나눠주고 있는 모습

ⓒ (주)포천신문사


ⓒ (주)포천신문사


김명일 기자 / mi737@naver.com

(주)포천신문사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주)포천신문사